본문 바로가기

유용한 자료&정보

문명특급 숨듣명 콘서트│10/2(금) 밤 11시 SBS 추석특집 방송│틴탑, 티아라, 유키스, 나르샤, SS501 출연

문명특급, 유튜브 캡쳐 https://youtu.be/gVqDBSGlQTo


안녕하세요 한쌤입니다 :-)

 

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?

이번 추석 명절은 코로나19를 우려하는 분위기 속

귀성길이 굉장히 차분하다는 뉴스 소식이 들려오는데요~

 

저는 원래 서울이 고향(?)이라서

따로 시골에 내려가지를 않기 때문에

고속도로 스트레스를 느껴본 일이 없었지만,

올해 명절이 여느때와 달리 특별하다는 것을

뉴스에 나오는 장면을 보며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햇살콩 캘리그라피, facebook 

 

 

 

코로나로 인해 올해 추석 명절은

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시기보다는

각자의 자리를 지키는 분들이 많으신 것으로 압니다!

 

그래서 어제는 추석 특선 영화가 어떻게 편성되었는지

각 방송사별 영화 편성표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했었는데요.

 

오늘은 여러분들께 특선 TV 프로그램을

하나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씁니다^^

 

 

 

 

소개할 프로그램은 바로

문명특급 추석특집 <숨듣명 콘서트>입니다!

 

 

 

 

문명특급이라는 방송은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

매 주 목요일 5시마다 업로드되는 프로그램이에요.

 

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는 짧은 컨텐츠인데

리포터(?)로 나오시는 분이 너무 재밌어요.

 

재재라는 분이신데 텐션 쩌는듯!!

보니까 연예인+일반인=연반인이시라고 ㅋㅋㅋㅋㅋㅋ

작명 센스 어쩔;;;

검색해보면 화제인물로 뜨십니다 ㅋㅋㅋ

재재, 네이버 검색 캡쳐

 

 

 

아무튼, 저는 이 문명특급 방송에 대해 잘 모르다가

얼마 전 아이돌 그룹 틴!탑! 덕분에 알게 되었는데요.

 

10년 전 고등학생 때,

저랑 비슷한 나이대로 구성된 보이그룹이 나와서

칼각으로 춤을 추는데 그렇게 멋질수가 없었어요 엉엉

(박수, Supa luv, 미치겠어 외 다수의 곡들...)

 

그때는 춤에 반했지만, 노래도 진짜 좋다고 생각하면서

왜 도대체 우리 틴탑 오빠들은 뜨지 않는거야!!라는 생각으로

매 번 곡 나올때마다 챙겨들었더랬죠 ㅋㅋㅋ

(약간 오기였던듯;)

 

 

 

 

틴탑 프로필, 티오피미디어 캡쳐

그런데 데뷔 후 몇 년만에 역주행으로

"미치겠어"라는 곡이 1위를 하게 되고,

그 이후로는 꽃길만 걸을줄 알았는데!!

제가 생각한만큼은 아니더라고요.

(조금 속상...)

 

그래도 종종 틴탑 챙겨보고 있었는데, 아니 이게 왠걸?

 

요즘 숨어 듣는 명곡이라는 타이틀로

몇 몇 노래가 뜨기 시작하더니

틴탑의 "향수뿌리지마"가 유명세를 타게 되었어요 ㅋㅋㅋ

 

알고보니, 그 숨듣명이라는 타이틀이

문명특급 방송에서 시작된 것 같더라고요?

 

그렇게 하나 둘 챙겨보고 있던 차에

숨듣명 콘서트에 대한 영상도 보게 되는데!!

 

숨어 듣는 명곡이란 타이틀로 유명세를 타게된

몇 몇 곡의 주인공들을 찾아가 인터뷰 하시는데

진짜 재미 없는 컨텐츠가 1도 없어요 ㅋㅋㅋㅋㅋ

문명특급 유튭 방송도 너무너무 추천합니다!

 

 

 

 

숨어 듣는 명곡 관련한 컨텐츠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때

구독자들로부터 숨듣명 콘서트를 열어줄 것을 요청받게 되고,

진짜로 콘서트를 기획하더니? 한 명 두 명 발로 뛰며 섭외해서

결국에는 추석특집 방송으로 편성되버렸다는?!ㅋㅋㅋ

 

방송 보고 있으면,

재재님이 아무말이나 하면서 장난치는 거 같아서

어이 없어서 피식 피식 하게되는데

쫌만 시간 지난 후에는

현실에서 다 이루어져있어서 신기해요ㅋㅋㅋ

 

아무튼! 그리하여 기획, 제작된 이번 방송!

시간 되시는 분들도 함께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^^

 

 

 

 

문명특급, 유튜브 캡쳐

틴탑 외에도 티아라, 유키스, 나르샤, ss501 등이

이번 숨듣명 콘서트에 참여했더라고요!

 

다들 한 번쯤 들어본 곡들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!

한 분이라도 더 많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

이 글을 작성해봅니다...ㅎ

 

 

 

 

<추석 특집 문명 특급 - 숨듣명 콘서트>

SBS 오후 11시 방송

본!방!사!수!☆

 

 

 

 

그럼 저는 이만,

특선 영화 양자물리학을 보러 총총^^

샬롬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