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연남동 갓잇│홍대입구 타코와 파히타가 맛있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


안녕하세요 한쌤입니다 :-)

 

요즘 계속 바빠 글을 많이 못 쓰고 있어요ㅠㅠ

벌써 시간이 많이 흘러 약 2주 전쯤 갔던 곳들인데, 지금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
 

가장 먼저는, 연남동 크로플 맛집에 이은 연남동 멕시코 음식 전문점을 소개하려 합니다.

친구랑 크로플 먹고나서 저녁 먹을 곳 찾다가 발견한 음식점!

원래 미슐랭 맛집인 툭툭 누들타이 가려다가, 바로 옆에 멕시코 음식점이 하나 있더라고요..?

타코가 맛있을 거 같아서 급 결정해 찾아간 곳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.

 

글 쓰면서 알게된건데, 입짧은 햇님님께서 드셨던 곳이더라고요~!

햇님님 영상 가끔 챙겨보는데, 몰랐던 ㅋㅋㅋ

 

오늘 소개할 곳, <갓잇(GOD EAT)>입니다.

 


갓잇(GOD EAT)

 

# 주소 :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-13 1층

-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906m

# 전화 : 0507-1312-9451

# 영업 시간 : 매일 11:00 ~ 22:00

# 가격 :

갓잇 A set 32.0

갓잇 B set 34.0

TACO set 45.0

Family set 63.0

# 편의 : 단체석, 포장, 무선 인터넷

 

 

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히면 바로 연트럴파크인데요.

역에서 출발하신다면, 지도 보시면서 한 10~15분 정도 걸으시면 될 것 같아요.

 

 

 

저희는 아우푸글렛에서 크로플과 커피 한 잔 하고, 저녁 시간 맞추어 갔어요.

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, 15:00~16:00이니 참고하세요~

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내부 들어가자마자 든 생각은 인테리어 완전 ㅋㅋㅋㅋ 남미 스타일...?

(사실 잘 모름... 아무튼 한국 스타일은 아님)

 

그리고 밖에서 보았을 때도 느꼈지만, 공간이 꽤 넓어요~!

사진상 간격은 좀 가까워보일 수 있는데, 테이블 자체 크기가 커서 옆 사람들이 앉아있었어도 불편하지 않았답니다.

테이블이 크기도 큰데 수도 많고, 특히 단체석으로 사용될 넓은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.

그리고 바깥 테라스 자리도 있고요.

요즘에도 날씨 좋으면 점심엔 테라스 자리도 괜찮겠어요~

 

 

 

멕시코 느낌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인데요.

여기저기 사진 찍을만한 스팟이 많더라고요.

저 커텐 쪽 자리 앉았으면, 예쁜 배경에 사진 하나 남길 수 있었을 듯!

 

 

 

메뉴판 가격 참고해주세요 :)

저희는 B set를 주문하면서 파히타로 선택했고, 타코는 쉬림프로 선택했어요.

(  파히타 : 고기와 야채들을 볶아 철판에 데워져 나오는 요리 /

  엔칠라다 : 또띠아에 고기, 야채, 치즈 등을 넣어 로제소스가 부어진 요리 )

 

 

 

오픈 키친이었는데, 멀리서 살짝 보았을 때 매우 깔끔했어요.

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더라고요~!

 

 

 

메뉴 너무 푸짐한 거 아닙니까... 이게 어째서 2인 세트..? 처음에 양 보고 너무 놀라버렸어요

타코 두 개와 파히타+또띠아, 각종 소스가 함께 나왔어요~

철판에는 닭고기, 돼지고기, 새우, 양파, 볶음밥이 같이 나왔는데요.

또띠아에 적당히 싸서 드시면 되는 겁니다!

 

바로 아래처럼요~

 

 

 

또띠아에 각종 내용물, 소스 듬뿍!

한 입에 와앙 먹어주면 됩니다 ㅋㅋㅋㅋ

 

 

 

조금 커보이지만, 돌돌 말아 한입에 와앙!!

저는 쌈 싸듯이 크게 싸서 만두처럼 싸가지고 한 입에 먹었는뎈ㅋㅋㅋㅋ

친구는 예쁘게 피자처럼 쥐고 몇 입에 나눠 먹더라고요... 민망, 머쓱^^;

또띠아 싸 먹는 방법은 ㅋㅋㅋㅋ 개인의 취향 따라 다르게 먹는걸로~

 

 

 

타코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ㅠㅠ

딱 저희가 원하던 그 멕시코 음식의 향연이었습니다...

먹는 내내 "맛있어~"를 연신 외치며 감동하면서 먹었답니다.

 

 

 

좀 양이 많아서 오랫동안 먹었어요~

철판에 담긴 고기며 볶음밥이 많아서, 같이 제공되는 또띠아로는 부족했답니다.

그래서 결국 또띠아 6장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~

지금 다시 생각해도 배부르네요....

 

 


 

 

연남동 가시게되면, 한 번 쯤 들러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에요!!

저와 친구는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것도 있지만 ㅋㅋㅋ

멕시코 음식에 취향 없으신 분들도 부담없게 드시기 좋은 맛이었어요~

 

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, 저는 가격대비 양도 맛도 훌륭했다 생각합니다 :)

(다음에 남자친구랑 다시 방문해보고싶은 곳이랍니다!)

 

멕시코 음식, 타코가 땡길 때! 갓잇 연남점 들러보셔요~

 

 

 

 

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

샬롬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