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내돈내산 그리밀 단백질 파우더 후기! 다이어트 식사 대용 쉐이크로 강력 추천│단호박맛, 곡물맛, 초코맛, 쿠키앤크림맛


안녕하세요 한쌤입니다 :-)

 

10월 초부터 시작된 다이어트는 지금 약 한 달 째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에요!

맛있는 음식도 너무 먹고싶고, 데이트도 하고 싶지만 나름대로 잘 참고 열심히 살 빼는 중이랍니다!!

제 다이어트에 가장 큰 도움을 주고 있는 '그리밀 단백질 쉐이크'!!

오늘은 이 제품 관련 내돈내산 리뷰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~

 

살 빼보겠다고 단백질 쉐이크를 사먹는게 처음인지라 걱정이 많았는데, 너무 맛있어서 즐겁게 다이어트 중이랍니다!

사실 영양성분은 거기서 거기인 것 같은데 '맛이 없으면 어쩌지? 진짜 힘들겠다.'이런 생각이었거든요.

특히 닭가슴살 먹던 시기에는, 처음에 너무 맛있다면서 먹다가 한 순간 질리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.

그래서 이번에 단백질 쉐이크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다양한 종류로 한 통씩 구매했답니다 ㅎㅎㅎ

 

그럼 어서 리뷰를 시작해볼게요~!!

 


 

처음 단백질 쉐이크를 검색해보고, 3군데 정도만 비교를 했었어요!

저는 일단 가격이 중요했고요(너무 비싸지도 그렇다고 싸지도 않은 제품),

성분은 비슷하길래 거의 안본 것 같네요.

그리고 맛이 중요해서 쇼핑몰 구매 후기글을 정말 많이 찾아봤어요!

 

 

 

우선은 구매내역입니다.

이제보니 구매한지도 벌써 한 달이나 지났네요. (9월 30일 구매)


저는 2달 다이어트 계획 세우고 아침 저녁에 먹을 생각으로 총 4통의 단백질 파우더를 주문했어요.

맛은 모두 다른 맛으로 곡물맛, 단호박맛, 초코맛, 쿠앤크맛 주문했습니다.

 

그리고 용량선이 표시되어있어, 편리하게 쉐이크를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보틀도 2개 구매했습니다.

쉐이크 4통, 보틀 2통 값이 총 103,600원이었네요!

 

 

 

우선 포장 상태 너무 깔끔하게 왔어요!

주문한 제품 하나도 빠진 것 없이 오배송도 없이 잘 왔고, 스푼은 파우더 하나 당 하나씩 총 4개 잘 받았어요.

이게 배송 받은 후에 쉐이크 개봉해서 먹기 시작하면 통 안에 스푼을 넣어두고 사용하면 되는데(통 안에 공간이 조금 남아요!), 위생 관련한 이유로 스푼은 따로 챙겨준다고 하더라고요.

 

 

 

 

실제로 보시면 이렇게 통 안에 공간이 꽤 많이 남아요!

괜한 의심병으로 혹시나 해서 용량도 재봤는데, 일단 넷 다 같은 용량이었어요.

근데 사실 빈 통 무게를 알아야 정확한 측정이 가능할 듯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그리밀 단호박맛 성분표

성분표 보시면, 단백질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는 건 아니더라고요.

적당히 들어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

 

지방은 아예 제로, 그리고 탄수화물은 매우 적은 양이 들어있어요.

여기서 중요한 것은 탄수화물도 다 같은 탄수화물이 아니라는 것!

그 비율을 잘 살펴보면 식이섬유 비율이 높고, 당류는 매우 적은 것 보이시나요?

깜짝 놀랐던게, 직접 드셔보시면 알겠지만, 진짜 달거든요.

그래서 당류가 저만큼밖에 안들어있다는게 의심스러울 정도였어요!

 

그리고 다양한 비타민, 무기염류가 첨가되어있었어요~!^^

 

 

 

허벌라이프 쿠앤크맛 성분표

제가 다이어트한다고 이런거 사본게 처음이라 사실 어떻게 비교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허벌라이프와 비교해봤어요.

비교해봤을 때, 성분면에서는 허벌라이프에 뒤지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.

오히려 허벌라이프보다 나은듯?

 

심지어 허벌은 그리밀의 약 2배 가격이죠;;;

허벌라이프의 명성은 알고 있으나, 그리밀과 비교해봤을 때...

저라면 앞으로도 허벌 살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제품과 함께 박스 안에는 쉐이크, 보틀 관련해 팜플렛이 들어있는데요.

어떤 성분들로 쉐이크를 만들었는지, 어떤 맛을 판매하고 있는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.

깔끔하게 팜플렛 잘 뽑았다... 하면서 하나하나 다 봤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초코초코

사실 단백질 쉐이크의 성분이나 재료나 다 거기서 거기!

다이어트를 지속하려면, 그 맛이 가장 중요하겠죠!?

 

 

 


제 개인적인 리뷰를 말씀드리자면,
★★★★★정말 너무 심각하게 맛있어요★★★★★ 
너무 맛있어서 쉐이크를 두 번, 세 번이고 타먹고 싶은 맛! 오히려 그래서 살 찔 듯;;;

그 정도로 맛은 보장할 수 있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
팜플렛 내용중에 이러저러한 꿀팁들도 같이 나와있으니 꼭 참고하셔요~

저는 아침에는 '우유'에 저녁에는 왠만하면 '물'에 타먹었는데요.

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맛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!

 

 



- 단호박맛 : 우유에 타먹으면 대박 맛있어요. 시원한 율무차 마시는 느낌이에요! 당류가 적게 포함되어있는데 이렇게 달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달달해요~ 물에 타먹는 건 너무 밍밍해지고 맛이 달라져요..?ㅋㅋㅋㅋ 그래서 비추입니다. 

- 곡물맛 : 우유에 타먹으면 맛있어요! 제 입맛에는 단호박 다음으로 맛있었어요~ 개인적으로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더 그래요 ㅋㅋㅋ 그냥 미숫가루 타먹는 그 맛이에요. 그리고 중요한건 곡물맛은 물에 타먹어도 맛있어요!! 그래서 저녁엔 물에 타먹기 위해 곡물맛으로 먹을 때가 많답니다.

- 초코맛 : 우유에 타드시면 그냥 찐한 초콜렛 우유맛이에요.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 중에서도 흰우유 다음으로는 초코 우유를 제일 좋아하기 때문에 초코맛도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! 물에 타먹으면 밍밍해서 별로에요~ 

- 쿠앤크맛 : 물에는 절대 타드시지 마시고요!!!!!ㅋㅋㅋ 우유에 타드시면 쏘쏘~ 맛 없다고 하긴 그런데, 살짝 느끼해서 사실 저는 쿠앤크는 잘 안먹게되더라고요ㅠㅠ 쿠앤크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하지만, 맛있지 않을까? 라는 생각으로 도전해보신다고 하시면 비추입니다! 

 

 

 

저는 다음에 또 주문할 때는 단호박맛 또는 초코맛으로 추가 주문할 예정이에요! 

그리밀에서는 2통 이상 구매시 할인, 포토리뷰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것 같더라고요.

안그래도 쉐이크 치고는 별로 부담 없는 가격인데, 다양한 이벤트까지 더해지니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것 같아요!

 

 


★ 저는 아침 저녁으로 단백질 쉐이크 + 바나나 or 고구마 를 먹고, 점심에는 일반식으로 먹었는데요(배부르지는 않게, 하지만 양껏 먹었음).

한 주에 2~3회 정도 헬스 운동을 병행하며 식단을 유지했더니, 한 달 간 약 4kg을 감량할 수 있었어요!

그 중 체지방은 2kg 감량! ㅎㅎㅎ 이렇게 열심히 다이어트 해본 적이 처음이라서 매우 뿌듯합니당~

 

요즘에는 헬스장 트레이너쌤께서 한 끼 식사에서 단백질만 먹으면 안된다고 고구마나 바나나를 같이 먹는게 좋다고 하셔서 지난 주부터는 쉐이크와 함께 다른 것도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!

 

다음에는 다이어트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 글이나, 운동 관련 후기글로 찾아봬야겠어요 :)

 


 

맛없는 음식 억지로 먹어가며 다이어트 하려면 참 힘든 일인데,

저는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덕분에 그런 스트레스는 전혀 없이 행복하게 다이어트 중이랍니다^^

 

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그리밀! 적극 추천합니다!!!

다시 한 번 말하지만, 내돈내산이에요!!!

다이어터분들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로 행복한 다이어트 되세요~

 

 

 

 

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

샬롬♡